모티드 환불 정책

1. 미사용 이용권의 정의

  • 예약된 일정의 전날 밤 12시까지 환불 요청이 접수된 경우
  • 또는 이력서 제출 이후 '멘토 검토중' 상태로 변경되기 이전의 상태

2. 서비스별 환불 기준

📌 공통

  • 환불 불가: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않은 이용권은 환불이 불가능함 (환불 6조 참고)

📌 이력서 피드백 / 모의면접 (1회권 / 3회권 / 5회권)

  • 전액 환불: 이력서 제출 전이거나, '멘토 검토중' 상태 전까지 환불을 요청한 경우
  • 다회권 부분 환불: 사용한 회차 수만큼 1회권 가격 기준으로 차감한 후 잔여 금액을 환불
    • 예시: 5회권 중 2회 사용 시 → 1회권 x 2회 금액 차감 후 잔액 환불
  • 환불 불가: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않은 이용권은 환불이 불가능함

📌 월간 멘토링

1. 환불 기준

  • 시작일 전: 전액 환불
  • 시작일 ~절반 기간: 사용한 회차 수만큼 1회권 가격 기준으로 차감한 후 잔여 금액을 환불 (멘토링: 10만원, 코드리뷰/피드백: 7만원)
  • 환불 불가: 기간의 50% 이상 진행된 경우

2. 예약 변경 가능 시간

  • 전날 밤 12시까지 예약 변경이 가능하며, 이후에는 예약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멘티 노쇼시 멘토링 세션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📌 모티드 클럽

1. 환불 기준

  • 시작일 전: 전액 환불
  • 환불 불가: 시작일이 지난 경우

3. 쿠폰 또는 할인 적용 시 환불 기준

  • 전액 환불: 각 서비스의 전액 환불 조건을 충족했을 경우, 실제 결제 금액만큼 환불
  • 부분 환불: 사용한 회차 수만큼 1회권 가격 기준으로 차감한 후 잔여 금액을 환불 (이때 사용한 회차 수에 쿠폰 적용이 가능한 경우, 반영하여 환불)

4. 환불 신청 방법

  • 채널톡/고객센터 문의로 바로 환불 신청 가능합니다
  • 환불은 신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처리됩니다

5. 유효기간

📌 월간 멘토링

  • 1:1멘토링: 해당 주까지 사용해야 합니다. 단, 멘토와 협의가 있는 경우 변경 가능하나 해당 기수의 활동기간을 넘어설 수 없습니다.
  • 피드백/코드리뷰: 상세페이지에 명시된해당 기수의 활동기간과 일치합니다.

📌 모티드 클럽

  • 모임 참가권: 상세페이지에 명시된 해당 기수의 활동기간과 일치합니다. (상세페이지 명시된 기간)

6. 기타

  • 이벤트, 프로모션 등을 통해 무상으로 지급된 이용권은 환불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